IT 기기 가젯들

트리플모니터를 위한 더블모니터 사전테스트 영상

카르젝 2016. 10. 28. 16:32

아 단순 연결이야 어떻게든 다 되는데..
그 왜 3대 연결해서 전체화면 해상도 자체를 넓히는거 말입니다.

즉 겜 전체화면해서 쭉 연결해서 하는..

예전부터 말만 들어왔지..
저런건 엄청 비싼 컴터에만 될꺼야.. .라고 생각을 했는데..

친구가.. 그래픽카드 GTX 시리즈 600 이상이면 왠만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에이.. 아무리 그래도 내컴터가 되겠어??? 라고 생각하고 글픽카드를 봤는데..
어라?? 단자가 3개가.. =_=(DVI HDMI DirectPlay)

음.. 일단 테스트로 2대라도 돌려보자 해서
NVIDIA Surround를 켜고..

위쳐3를 돌렸는데...........

우와.................................

우와.................

비록 2대라는 단점떄문에 캐릭이 반으로 잘려서 나오긴 한다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입도 죽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세계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에 감동이네요 ㅋㅋ 사진으론 아마 정확히 안나오지 싶은데 ㅠ





동영상으로도 이 몰입감이 안전해지는구만유 ㅠㅠ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뽐뿌와서 24인치 모니터 한대 더 사서 3개연결해야 할지 진짜 진정으로 망설이고 있습니다 ㅋㅋㅋ

올리게 되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