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가젯들

요새 태양광 충전 LED등도 잘나오네요

카르젝 2020. 1. 13. 14:30

공돌이에게 출퇴근은 항상 어둡습니다..

새벽출근 저녁 퇴근 ㅠㅠ

 

이런 공돌이에게 약소하게나마 꿈이 있다면 퇴근후 집에서 누군가 불켜고  반겨주는 것..

ㅋㅋ 사실상 불가한 일이고..

그나마 현관 앞 센서등이라도 한번 달아보자 싶어서 좀 알아봤다만..

하.. 전선을 어떻게 빼야할지 감도 안잡히고ㅠㅠ.. 또 혹시 비오는날 합선나면 어쩔까 고민이더구만요

그러다 갑자기 스쳐지나간게 

몇년전 알리에서 구매한 태양광 충전 LED 정원등 ㅋㅋㅋ

이거다 싶어 알리익스프레스 가볼려다.. 어라 국내에도 있지 않을까 싶었는디..

역시나 있더군요.. 

한국사람들 빨라..

잉 근데 가격은 더 싸 ㅋㅋㅋ 많이 보급화 된건지 가격도 많이 떨어졌더구만요

뭐 소비자입장에서는 굿..

그렇게 구매한 정원 등!

태양광 LED 정원등 AOE SL-1

오.. 나름 괜찮?

모델명은 AOE SL-1 이라고 하는데.. 뭐 암튼 상자디자인 깔끔하고 이쁨

어쨌든 당장 들고나가.. 어두운 집앞에.. 설치(라 두고.. 그냥 얹어 놓는다.. 나중에 설치할거임)를 해봤습니다.

어두운.. 내 집 앞... ㅠ

오. .그런데 버튼을 누르자마자..

오오오.. 밝다 ㅋㅋㅋ

오오오오 ㅋㅋㅋㅋ 밝은 빛이 ㅋㅋㅋㅋㅋ

예전 LED 몇개 안박혀 있을때와는 차원이 다름 ㅋㅋㅋㅋㅋㅋ

눈이 부셔 정말 ㅋㅋㅋ

참 세상 좋아졌네요 ㅋㅋㅋ 이렇게 해놓고도 택배포함 9천원이던가 ㅋㅋㅋ

센서도 달려 있어서 사람 지나갈때만 밝아지니 밤에 창문에 눈부실일도 없고..

맨날 집앞에서 울어제끼던 냐옹이들ㅠㅠ도 화들짝 놀래서 가버리고 ㅋㅋㅋ

좋네요 ㅋㅋㅋ 조도센서도 잘 작동하는 듯

집안 LED 등 밑에선 작동안하는거 보니 ㅋㅋㅋ 신기방기 ㅋㅋ

정말 강력 추천 드립니당

친환경 이런거보다도 일단 설치하기가 편합니당ㅋㅋㅋ

 

http://smartstore.naver.com/aoeint/products/4780816390

불러오는 중입니다...

요놈이던데 ㅋㅋㅋ 좋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