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가젯들

LG 롤리키보드1 구입 장단점 후기

카르젝 2020. 9. 1. 12:06

이거 처음나왔을때 가격이 약 12만원 정도 했던걸로 알고있는데.. 당근마켓 보니 23000원에 올라왔다가 19000원으로 가격이 내려가더군요

어제 바로 직거래 했네용

요놈입니다.



타블렛 끼우면 이런 모습.



그리고 돌돌돌 이렇게 말아집니다.



단점부터 말해보면..
1. 4열키보드입니다.
무려 F1~F12키를 삭제했습니다 ㅡㅡ
말그대로 걍 모바일이나 타블렛에서나 써라 이거지요..
QWER요 배열에 숫자키를 FN키로 우겨넣어놨습니다.
숫자쓸려면 FN키 누르고 써야된단 말이지요..
쓰다보니 적응은 되는데 절대 편해지지는 못할듯합니다.
참고로 이 제품의 후속모델인 롤리키보드 2에서는 5열 키보드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래서 5각이지요.. F1~F12까지 다 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20만원대라고..

2. 비쌉니다. 이거 만약에 정가주고 12만원주고 샀으면 ㅡㅡ 눈물났을겁니다.

3. 장점일지 단점일지 모르겠지만.. AAA건전지 들어갑니다.
장점
1. 휴대성 하나는 끝판왕입니다.
돌돌돌 말아서 가방안에 넣고다니기 딱 좋네요
출장갈때 개인 타블렛에 요거 하나 들고다니면 딱일거같습니다.
2. AAA건전지 사용해서그런지 배터리 오래간답니다. 어중간하게 충전배터리 넣어서
사용 시간 짧은거보단 훨 낫네요
3. 키감이 좋습니다.
그간 휴대용 키보드를 여러개 써봤지만.. 휴대용키보드중에서는 역대급 키 감이네요
펜타그래프 키 타입이라는데.. 휴대용 타입도 이런 키감을 만들어낼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4. 멀티페어링
2대까지 멀티페어링 됩니다. 타블렛이랑 핸드폰 연결시키니 딱이네요

뭐 대략 이정도.. 업무용품에 왜 자꾸 제돈이 들어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서도...
일단 편하긴 편하네요 ㅎㅎㅎ

LG 진짜.. 왜이렇게 일을 안하는지 ㅎㅎㅎ
홍보좀 하려무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