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야구

2020 롯데 드래프트 픽 및 인터뷰 영상(2020.09.23)

카르젝 2020. 9. 24. 08:55

 

인터뷰는, 나승엽선수를 제외하고 진행되었습니다~

2020 전체 선수픽은 아래와 같구요 ㅎㅎ

 

1차 손성빈 (장안고 포수)
1라 김진욱 (강릉고 투수)
2라 나승엽 (덕수고 내야수)
3라 김창훈 (경남고 투수)
4라 송재영 (라온고 투수)
5라 우강훈 (야탑고 투수)
6라 정우준 (영동대 투수)
7라 이병준 (개성고 투수)
8라 최우인 (서울고 투수)
9라 김정주 (제물포고 투수)
10라 권동현 (부경고 투수)
그런데 
아니 뭐. .이런 노빠꾸 투수픽이 다있나요.. ㅎㄷㄷ..

더군다나 2라운드 나승엽 픽은 뭘 의미할런지..
아래는 나승엽 부친 인터뷰입니다.


https://sports.v.daum.net/v/20200921152211385
 
나희철 씨는 “그간 수차례 밝혀왔듯이 우리는 변함없이 미국행을 계획하고 있다. 무엇보다 승엽이 본인의 의지가 가장 강하다”면서 “항간에서 승엽이가 롯데를 싫어해서 미국행을 선언했다고 하더라. 그러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오히려 롯데에서 1차지명 카드를 날리게 될까 봐 신인 드래프트를 앞두고 미리 미국행을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나 씨는 “내년에도 마이너리그가 열리지 않는다면, 우리로서도 고민이 깊어질 것 같다. 불안한 마음은 사실이다. 그래도 큰 변수가 없는 한, 미국행은 계속 추진하겠다”

끝으로 나 씨는 “사실 2차지명을 앞두고 승엽이가 지명받을 가능성이 있다는 보도들이 나와 부담감이 컸다. 팬들의 이야기 역시 우리로서는 신경을 안 쓸 수 없었다. 그러나 다른 구단이 아닌 롯데가 지명해줘 솔직히 우리로서는 부담감은 조금 덜었다. 승엽이를 높게 평가해준 롯데 구단 관계자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
결론적으로.. 코로나로 마이너리그 열리면 미국행
마이너리그 안열리면 롯데행이 되겠네요.

왠만하면 롯데에서 뜁시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