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것들~

거성쇼 도중 박명수의 도주

카르젝 2007. 4. 1. 07:41

아나.. 정말.. 오늘.. 미치는줄 알았네요 ㅋㅋㅋ;;

저번주였나? 박명수씨가.. 불구덩이에 뛰어들기 63빌딩 줄없이 뛰어내리기 한다길래..

설마 설마했는데;;

거성쇼.. 이름붙여서.. 진짜 하더라는 ㅋㅋ;;

 

그리고.. 더 황당했던건.. 세트까지 만들어놓고..

정형돈까지.. 불구덩이에 뛰어들기 한 뒷 상황에서..

 

5분정도.. 뜸들이다.. 도망간 거성 박명수 ㅋㅋㅋ

 

더더욱 놀란건?

 

야 튀어! 라는 소리에 매니저 코디 단체로 달아나 버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치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프리챌Q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