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2NE1 멤버들.. 괜찮네요

카르젝 2009. 5. 22. 07:16
어제.. 처음.. FIRE를 봤는데..

참.. 매력있네요.

예쁜거 이런걸 떠나서.. 정말. 태어나서 처음으로..
하루만에 그룹 얼굴과 이름 다외운거 처음입니다..
다들 개성이 넘치는군요;;
소녀시대도..원더걸스도.. 데뷔후.. 7개월? 8개월 지나서야.. 얼굴 이름 다외웟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그룹은 뭐.. 그냥 딱보니.. 아 얘는 누구 얘는 누구 확실히 표시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봄....라이브는 밸로지만.. 그래도.. 좀 좋아라하는 스타일의 목소리이기에.. ㅎㅎ
거기다 개인적으로.. 바니걸 의상 밸로 안좋아하는데..
의외로 어울리는군요..
요즘 뜨는.. 예쁘지는 않지만 매력잇는 스타일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씨엘.... 나이도 어리고.. 솔직히 두 언니들 보다 외모도 좀 떨어져서
어떻게 얘가 리더인가 싶었는데..
라이브 보고.. 응.. 그렇구나.. 싶었습니다..
너 좀 짱인듯..


공옥진 여사 손녀.. 공민지..
정말.. 춤 잘추더군요..
94년생이 무대를 휘어잡더라는..


그리고 산다라 박..

사실 예전 인간극장나올때부터 참 잘한다 했엇는데.. 결국 이렇게 뜨게 되는군요..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진짜 이머리가 어떻게 어울리는건지.. -_-;

사실 라이브듣고.. 실망은 많이 하긴 햇는데.. .그래도. 점차 낫아지리라 믿습니다 ㅎㅎ

열심히 하길 바랍니다~ 홧팅~

p.s 계왕신이랍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