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일들

[힘나는 노래]노라조-"9회말 2아웃"

카르젝 2014. 4. 21. 10:07
정말 너무너무 힘들때..

 

하 진짜 왜이렇지 하고.. 자책하고있을때..

 

그런데 갑자기 들려오던 노래 한곡..

 

어떻게 들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진짜  나도 모르게 눈물이 왈칵 나왔던 노래입니다.

 

8이닝을 지고 있더라도 1이닝에 역전시킬수 있는 스포츠 야구

 

삶도 이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지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언젠가는 역전이 가능한 것이 삶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려합니다.

 

 

 

 

친구야 모하니 또 어디에서 한잔 하니
우리를 힘들게 한 세상 탓하고 있니
살다가 때로는 넘어질 때도 있는 거지
그래 울만큼 울어 눈물 다 흘러 마를때까지

그냥 이대로 포기할 소냐?
한번 사는 인생을
그냥 여기서 쓰러질 테냐?
다시 또 날아보자

9회말 2아웃 내가 나간다 다 비켜라
위기 때면 발휘되는 초능력을 쓸테다
보아라 종료직전 터지는 내 불꽃을
인생역전 딱 한방이다 희망을 버리지마

어두운 니 얼굴 의기소침한 니 모습이
웃겨 넌 안 어울려 쇼하지말고 툴툴 털어

그냥 이대로 포기할 소냐?
한번 사는 인생을
그냥 여기서 쓰러질 테냐?
다시 또 날아보자

9회말 2아웃 내가 나간다 다 비켜라
위기 때면 발휘되는 초능력을 쓸테다
보아라 종료직전 터지는 내 불꽃을
인생역전 딱 한방이다 희망을 버리지마

돈 없으면 더 벌면되고 직장 없음 구하면 되고
여자 없음 사귀면 되고 명예 따윈 개나 줘버려
위기는 내 역전의 찬스 시련은 내 희망의 원천
좌절은 내 술자리 안주 더 팍!
세게 NORAZO

9회말 2아웃 내가 나간다 다 비켜라
위기 때면 발휘되는 초능력을 쓸테다
보아라 종료직전 터지는 내 불꽃을
인생역전 딱 한방이다 희망을 버리지마

워워 저 하늘을 만져보자
워워 중력을 뿌리친 채로
워워 푸른 달빛 하늘위로
워워 저 구름을 뚫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