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일들

탄산수 드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카르젝 2014. 6. 27. 10:11

이번 유럽 여행 가서 물병을 잘못골라서 탄산수를 샀더랬습니다.

첨엔 윽.. 이게 뭐야.. 김 빼고 마셔야 되나 싶었는데..
그래도 산 돈이 아까워서.. 버리지도 못하고 계속 마셨어요..

그런데 이거 먹다보니 또 은근 중독되더라구요..

한국와서도 계속 생각 생각..

결국 탄산수 찾아서 여기저기 =_=..
문제는 집 주변에는 없더군요..

그나마 있는게 페리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하나 먹어봤는데..
향이 들은 탄산수는 영 제 입맛이 아니더군요.

다시 아무향이 없는 탄산수 찾아 헤메다가..
결국 삼천포까지 넘어가서 사왔습니다.(제가 사는 곳은 사천)
(내가 이거 사러 20분이나 넘어가야 싶긴 하던데 ㅠ_ㅠ)

요거 그런데 은근 중독적이네요~

좋아요~!!

제가 사실 물을 워낙에 많이 마시는 타입이라..
병원에서조차 물양을 좀 줄여라 할 정도인데..

탄산수 요걸 마시니 갈증은 가시면서도 탄산덕분에 양조절이 되고 그러네요~

혹시 탄산수 좋아하시는분있으신가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