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일들

밀가루 들어간 음식 진짜 많네요

카르젝 2014. 5. 30. 10:25

어쩌다가 한약을 먹게 되었습니다.
음식 3가지를 먹지 말라고 하더군요

술, 커피, 밀가루

오늘이 5일차
술은 안먹으면 되고.. 커피는 차로 대체하면 되는데..
아놔 밀가루는 힘드네요

아침은 과일 갈아 먹고..
점심 저녁은 회사밥을 먹는데

밀가루가 안된다고 생각하니.. 반찬의 수가 정말 줄어드네요

처음에는 수제비나 면요리만 제외하면 될줄 알았어요
일단 저 2개만 제외해도 반찬이 좀 줄더군요
(가끔가다가 우동 나오는 날은.. ㅠㅠ)

그런데 생각해보니, 급식반찬으로 흔히 나오는 만두의 만두피도 밀가루인거 같더라구요.
이것도 제외..

그러다가 또 생각해보니 닭튀김이나 생선튀김할때.. 묻히는 파우더도 밀가루..
떡볶이의 떡, 오뎅들도 다 밀가루..
후식으로 나오는 빵들도 밀가루..

이건 뭐.. 먹을게 김치.. 나물.. 밥..
본의 아니게 채식을 하게 됩니다

세상에 밀가루 들어간 음식이 진짜 많다는걸 느끼네요

그나저나 밀가루 안먹기 효과인지.. 한약의 효과인지는 모르겠다만..
체중은 그대로인거같은데 몸은 확실히 가볍다는 느낌은 듭니다~!
좋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