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다닌 흔적들..(맛집)

아시아 마트 가서 사온 갖은 양념들+얌운센

카르젝 2014. 7. 3. 18:04
작년, 재작년 태국여행 다녀와서..

 

이상하게 태국음식이 눈에 아른아른~!!

 

 

 

으어 도저히 못참겠다 싶어서 음식들 파는곳을 찾아봤어요~

 

 

 

드디어 발견!!

 

 

 

그러나..

 

 

 

으어 비싸다~!! 태국에 비하면 같은 음식인데 한 7배~8배 하는 가격들 ㅠㅠ

 

 

 

결국 제가 해먹자~ 결심하고 오늘 아시아 마트가서 양념들 하고 소스들만 좀 사왔네요~

 

 

 

그리고 그 떼샷!!

 

 

 

 

 

 

 

 

 

 

왼쪽부터

 

소이소스 : 간장이랑 비슷한듯 해요

 

고추기름 : 요건 그냥 한국마트서 산건데 은근슬쩍 끼었네요 ㅎㅎ

 

칠리소스 : 판타이 회사 껀데 요기께 최고 맛난듯 해요

 

스윗칠리소스 : 스프링 롤이나 각종 튀김류 찍어막으면 꿀맛!!!

 

라임쥬스 : 이름은 라임 쥬스인데.. 사실상 쥬스라기보다 농축액~!! 요리할떄 조금씩 넣어서 쓰면 상큼!!

 

굴소스 : 팟타이할때 필수~!!

 

건고추 : 으어.. 엄청 매워요

 

 

 

뭔가 저렇게 사놓고 나니 뭔가 뿌듯~!!!!

 

 

 

그래서 간단하게 얌운센(태국식 해산물 누들 샐러드) 만들어 봤네요.

 

 

 

중간과정은 도저히 못찍겠고 ㅠ

 

바로 완성샷~

 

 

 

 

사실 얌운센이라 부르기에는 =_=;;

 

애매한..

 

해물도 별로 없고.. 면도 그냥 쌀국수 면을 썼어요냥

 

집에 남은걸로 해본거라.. 못나도 이해를~~!!!

 

 

 

 

 

요거 + 간단히 실패한.. 쿠키로 한끼를 했네요~

 

 

 

 

 

아무튼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조금더 제대로 된 음식을 도전해봐야겠어요~~!!

 

쏨땀 파파야 샐러드 같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