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다닌 흔적들..(맛집)

경성대 맛집 고고식당

카르젝 2014. 7. 21. 12:40

 오랜만에 맥주한잔하러 경성대 행~

 

여기저기 검색해보던중 기본안주 괜찮다고 추천해놓은 고고식당으로 ㄱㄱ

 

장소는 에뛰드하우스 골목에서 조금 들어가서 좌측편

 

 

요놈이 기본안주 ㅎㅎ

아오 이런 간단한게 왜이리 좋은지 ㅎㅎ

요거외에도 라면 반개가 나오는데 그건 사진 못찍었네요 ㅎ 

그리고 곧이어 나온 메인 안주 닭똥집양념볶음(12000원?) 및 고로케(5000원)

 

 

시원한 맥주까지 풀샷

 

 

으흐흐 맛나네요

술집인데도 불구하고 식당이라는 이름 붙여놓앗을 정도로 맛있네요 ㅎ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