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야구

창도스키-롯데 자이언츠 이창원 대표이사 사임

카르젝 2016. 11. 29. 10:49


롯데 자이언츠는 25일 대표이사 교체 
영업통인 김창락 롯데쇼핑 전무가 새 대표이사로 취임 
그러나 롯데야구단 사정을 잘 아는 이들의 공통된 시선은 
이창원 대표의 갑작스런 퇴임에 집중 
이 전 대표이사가 롯데야구단 개혁의 아이콘 같은 상징적 존재였기 때문 

롯데 관계자는 “이 전 대표가 건강상의 이유로 사임하게 됐다”고 말했지만, 
야구계에서는 이 말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시선도 존재 

어쨌든 이 전 대표의 사임으로 가뜩이나 불투명한 롯데 야구단의 미래는 ‘시계제로’ 상태로 접어들었음. 

이 전 대표는 타성에 젖었던 롯데 프런트에 줄곧 강한 쇄신을 주문 
현장에 대한 프런트 개입도 차단 
현장에서 요청한 투자에 대해서도 머뭇거리지 않았고 
 팬 서비스 역시 강화 

롯데 한 소식통은 
“이 대표이사 1명의 개혁의지가 롯데 프런트 나머지의 생각을 다 합친 것보다 컸는데…” 

============================================================== 
결국 잘린거라고 봐야하는게 맞지 싶네요. 
뉴스가 저정도 나올정도면 확실하다는거죠.. 
아마 이창원 대표의 개혁과정에서 잡음이 많았었나 봅니다. 
소위 말하는 편하게편하게 가자는 철밥통들의 미움을 좀 사지 않았었나 싶고. 
이러면서 시즌 말미에 FA투자실패 및 성적부진으로 독박쓰고 나간거같네요 

그나마 개혁을 이끌려는 모습이 보이는 사람이긴 했는데.. 
이마저도 잘라냈네요 

황재균도 미국간다고 하고.. 
FA투자는 없다고 미리 언급했고 
전년도 8위팀에 역대 최장기간 우승못한 팀이 참 잘 돌아가네요 
노태우 때 우승하고 아직 우승못한게 말이나 됩니까 ㅋㅋㅋ 진짜 ㅋㅋ
시카고 컵스도 우승했는데 롯데는 할수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