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야구

거인사생 팟 캐스트 아주 재밌네요

카르젝 2017. 4. 11. 18:01

작년즈음 야구 관련.. 
특히나 롯데관련 팟캐스트를 좀 찾고 들어보려 했으나.. 
뭐 아시다시피 야구에 관련된 관심 자체가 점점 떨어져 가고 있던 해인지라 금방 흥미가 똑떨어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그냥저냥 한해를 보내고 

올시즌에서야 거인사생이란 팟캐스트를 챙겨 듣고 있습니다. 
시즌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딱 2회밖에 안되긴 했습니다만.. 

이거 ㅎㅎ 은근 재밌네요 

롯데팬들의 팟캐스트인지라 ㅎㅎ 
롯데에 관련된 소식들이 아주 많은것도 좋고 
덧붙여 진행자들(아나운서 / 야구 기자 / 광팬 / 해설위원)도 완전 뽕에 그득히 취한 사람들인지라 ㅎㅎ 
팬들이 어느 부분에서 행복해하고 어느 부분에서 실망하는지 그대로 짚어내더군요 ㅎㅎ 

꼴레발도 칠수 있을때 쳐야 된다 
8경기정도 했으면 판세 다 나왔으니 바로 포스트 시즌 시작하자 
박세웅 소박하게 25승 정도만 하자 

등등의 벼라별 명망언들도 나오고 ㅎㅎ 

여기에 최효석씨가 있으니 확실히 인터뷰도 엄청 잘따오더구만요 
뉴스에도 잘 안나오는 이야기들.. 
그리고 신인 선수들의 말솜씨나 성격등도 파악할수 있어서 ㅎㅎ 재미져요 ㅎ 

특히 이번에피소드에서 
프랑코코치의 집요하게 달라붙는 지도방법 / 이우민의 인터뷰 /레일리의 선배 마인드 등은 
진짜 인상깊었습니다. 

아마 많이들 아시겠지만 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실분을 위해 링크도 남겨놓습니다. 
http://www.podbbang.com/ch/8970 

미리 다운 받아놓으시고 출퇴근시 조금조금씩 들어보세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