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일들

요트 한척 빌려봤네요~(해운대 리버크루즈 후기)

카르젝 2021. 6. 21. 09:52

조만간 해외친구가 곧 귀국하게되서

굿바이 선물 겸 겸사겸사 

수영강 및 광안대교 쪽 요트(보트?)투어 다녀왔네요 ㅎㅎ

 

요놈인데

약 20인승 2층 선박입니다.

 

요금은 Public과 Private 2종류로 되어있고,

1시간 코스 기준

Public은 1인당 20000~30000원(시간대별 상이)정도

Private은 최대 10인 20~25만원(역시 시간대별 상이)

선이더군요

 

저희는 이번에 갈 인원이 10명정도 되길래, 

그냥 Private를 예약해버렸네요

 

코스는 해운대 신세계백화점앞에서 출발해서, 

수영강 거슬러 올라가다가 다시 내려와서 광안대교 한바퀴 

돌고 복귀~

 

사진은 많이는 못 찍었습니다만..간단히 올려보면

출발하기 전, 그리고 광안대교 샷

 

중간중간 선장님이 2층 올라오셔서 

설명도 해주시고 사진도 찍어주시고

 

또 이렇게 찍은 사진으로 배 내리기 전에 인화해서

기념품으로 주시더라구요


1시간 코스 치고는 살짝 비싼감이 있긴한데
코로나 시국에 호캉스라 생각하고 잠시 다녀온다 생각하면
또 괜찮은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10명이 1인당 2.5만원짜리 체험프로그램이라 생각하면
또 그렇게 나쁘진 않아보이고 그러네요

서울에는 한강쪽으로 더 활성화 되어있을거 같긴 한데..
혹시나 부산 거주하시거나 놀러오실분 한번 즐기기에
좋을것 같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