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앤커 리버티에어프로2 고장 및 교환기-앤커코리아 칭찬

카르젝 2022. 8. 5. 15:13

https://karjeg.tistory.com/382

 

가성비갑-리버티 에어 프로2(블루투스 노캔 무선 이어폰) 리뷰

몇날 몇일동안 블투 이어폰 구매로 고민고민하다가.. 구매를 결정한 아이템은 앤커 리버티에어프로2 생소한 브랜드이긴 한데 구글 출신 엔지니어들 모여 만든 업체라고 하더구만요 요렇게 생겼

karjeg.tistory.com

지난 2021년 4월 앤커 리버티 에어프로2를 구입하고 위와 같은 가성비 갑이라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1년가까이 되어가는 올해 초 약간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케이스 내 이어폰의 충전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고, 간헐적으로 충전자체가 안되는 상황이 한두번씩 나타난겁니다.

 

어라.. 이건 좀 문제가 있다 싶어서, 카톡으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사실 이런 소모품들이 길게쓰기는 쉽지 않은 제품이란걸 잘 알고는 있었고

사실상 앤커코리아의 규모를 잘은 모르는 상황이었던 지라 반신반의하며 문의를 했는데..

카톡으로 문의한지 정말 1분도 안되어서 상담원분께서 즉각 답변을 해주시더군요

(심지어 상담시작 시간 10분 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근무시간 전에 회신을 주신 건 진짜 나름 신선한 충격..

 

이후 이것저것 펌웨어 확인 및 기타 사항을 논의했고..

우선 제품 자체를 송부하여 점검받기로 하였습니다.

너무 친절히 잘 응대해주셔서 감사인사를 남겼었다.

앤커코리아측에서 반품 접수신청까지 도와주셨고, 물품을 보낸 이후 약 1주일 정도 지난 뒤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고객님 제품불량이 확인 되어, 신규교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 나서 며칠 뒤 정말 신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아니 정말.. 요 근래 구매한 제품중 가장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가진것도 감동이었지만..

A/S마저 이렇게 완벽히 대응을 해주시니 어찌나 만족스러운지 ㅠㅠ..

거기다 얼마전 공돌이파파님 스피커영상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한 거만 봐도.. 이 회사 좀 대응 잘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앞으로는 앤커사 제품은 앞뒤 안가리고 구매를 좀 해도 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결국 얼마전 어머니께서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 사달라 하시기에

앤커사 제품으로 바로 추가 구매를 했네요.(와이프 이어폰도 앤커사..)ㅎㅎ

 

p.s 이 글은 어떠한 대가 없이 순수히 내돈내산으로 포스팅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