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가젯들

가성비갑-리버티 에어 프로2(블루투스 노캔 무선 이어폰) 리뷰

카르젝 2021. 4. 23. 17:33

몇날 몇일동안 블투 이어폰 구매로 고민고민하다가..

구매를 결정한 아이템은 앤커 리버티에어프로2

생소한 브랜드이긴 한데

구글 출신 엔지니어들 모여 만든 업체라고 하더구만요

 

요렇게 생겼고 

쿠팡 통하면 카드할인 등 받아서 11만원선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57067433&pageKey=4842381011&itemId=6259560017&vendorItemId=73555242232

 

앤커 사운드코어 리버티 에어2 프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이 가격이면 버즈라이브나 아니면 돈 좀 더 보태서

안드 현존 최강기기라는 버즈프로사는게 나을거 같긴 했다만. 아래 이유로 이놈을 선택했습니다.

 

1. 이왕 노캔 될꺼면 확실한 걸로

오픈형 노캔은 아무래도 성능이 좀 딸릴수밖에 없으니

버즈라이브 제외

2. 러닝 혹은 트래킹 용도

착용감 호불호가 심한 버즈프로 제외 어짜피 노이즈캔슬 은 처음이고, 이어폰 수명이 길지 않음을 고려해서 첫 시작은 요놈으로 가보기로 했네요

 

간단히 느낀점을 설명하자면..

1. ANC

액티브노이즈 캔설링인거 같은데..

이 기능은 진짜 신세계네요

동료 직원 8명에게 들려줬는데 전부 다 충격적이라고 ㅎㅎ

그중에 2명정도는 약간 무섭다는 표현을 하더군요

너무 공중에 떠있는 느낌이라고..

 

노래를 틀었을때는 크게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그냥 이 기능만 켜놓고 대중교통을 타거나 길을 걸어다녔을때 어마어마한 기능을 보여주네요

이게 뭔가 귀마개 꼈을때와는 또 다른느낌?

귀마개는 완전히 막아주는 느낌이라면 이건 소리자체를 없애주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대 만족입니다.

에어팟이 5점이라면

버즈프로가 4점

요놈이 3.8점정도라는 평이 있던데..

이정도면 에어팟의 ANC성능이 진짜 궁금해지네요 ㅋㅋ

 

2. 대화모드?

트렌스페어런시라고 하던데..

외부 소리를 이어폰 안으로 들여주는 역할입니다.

다들 좀 어색하다고 하는데 전 너무좋네요

이어폰 낀 상태에서 원활한 대화가 가능한 자체가 참 신기합니다.

 

3. 통화품질

여지껏 싸구려만 써와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통화품질도 상당하네요.

특히 어느정도 소음있는곳에서도 충분히 대화할수 있을정도..

가끔씩 노이즈가 생기는것 같긴한데 아예 휴대폰 대고 쓰는거랑은 비교할순 없겠죠

 

4. 음질

프로 리뷰어분들 총평이. 너무 강한 저음강조 + 65K 고음 일부 문제이긴 하나 전반적으로 뛰어난 음질 이라고 하시던데..

쿵쾅거리는 베이스 및 저음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진짜 신세계입니다. 신세계 ㅠㅠ

블투 이어폰으로도 이렇게 쿵쾅거리는게 가능하다니..

이 이어폰은 ANC기능도 좋다만 음질자체만으로 홍보했어도 흥했을거 같습니다.

 

5. 착용감

이게 이 제품을 샀을 때

제공해주는 기본 이어팁입니다.

도대체 몇종류를 주는건지 ㅎㅎㅎ

 

잠시 러닝도 해보고 산책도 해봤는데.. 떨어지는 느낌전혀없고 귀도 편안하네요 ㅎㅎㅎ

 

6. 기타 기능

어플이 진짜 잘 빠져있습니다.

그냥 이거봐 우리 어플도 있지? 이런느낌이 아니라.

전문적으로 사용을 위해 잘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EQ도 훌륭하고

이어폰 터치시 조작버튼들도 하나하나 다 커스텀 세팅가능합니다.

 

그리고 착용센서가 있어서 노래듣다가 빼면 노래가 멈추고 다시 끼면 거기서 재생이 됩니다.

(이런건 제품상세페이지에 홍보안했던거같은데 =_=)

아무튼 기대이상으로 좋긴하네요

이어폰 제품들은 왠만하면 사고나면 엄청난 만족을 하는것 같습니다 ㅋㅋ

이거. .사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