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사유리의 4차원세계

카르젝 2007. 8. 9. 09:35

정말 오랜만에.. 미녀들의 수다를 보았다;;

멤버가 바뀐 이후로 거의 처음이 아닌가 싶다;;

그런데.. 방송 도중에...

웬 여자 귀신이 나오는게 아닌가..

그냥 엑스트라인줄 알았다..

그런데..;;

이사람이.. 갑자기.. 자리로 가서 앉는게 아닌가.. -_-;

알고보니.. 사유리... 일본출신.. 미녀;;

바로 이모습을 하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독특하다 생각해서.. 미니홈피를 둘러보니..

게시판 첫부분에 나오는..사진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비가일과의 댄스... -_-;;

아비가일도 저럴줄은 몰랐네 ㅋㅋ

그런데.. 여러 프로필사진들 보니..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까진 괜찮았다.. 아니.. 깜찍.. 귀엽기까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여기까지도.. 깜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요기서 부터.. 좀.. -_-

비디오방에서 매트릭스 흉내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_-;; 여기서부터 시작인가.. 이건.. 사실 싸이 사진은 아닌데..

인터넷에 돌더라.. 아마 지운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_- 닌자라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ㄷㄷㄷ 점점 포스가 심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놔.. 된장녀라니..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도대체 -_-....... 알고 했을까? 정말 알고 했으면 정말 4차원이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다 마무리는.. 청순 사진.. ;;

 

ㄷㄷㄷ.. 정말.. 같은 사람 맞나 싶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