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야구

히메네스 귀요미 껴안기 습관 사진들

카르젝 2014. 5. 8. 17:04

 


희메네스 끌어안기는 습관인듯 ㅎㅎ

끌어안고 수염으로 부비부비 하는거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사진 모아봤습니다. 


준석이 끌어안는 히메 


박종윤도 예외는 아님 


이건 누굴까요? 


피에 끌어안기 ㅎㅎ 아니 피에는 자기가 안기더군요 ㅎ

뭐 그냥 히메 사진도 투척

 

 

 


 
최준석 따라하는 히메


최준석 혼내는 히메 


깜찍하게 뛰는 히메 

 
떡국 더달라는 히메 ㅎㅎ 
 
요건 기타치는 히메 ㅎㅎ

p.s 롯데 합류후 인터뷰에서 말한 올시즌 목표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SCD=EB21&newsid=01148006605962968&DCD=A20102
-올시즌 목표는?

▲우리 팀을 포스트시즌에 이끌고 싶다. 그게 최고 목표다. 여기 오기 전 들은 바로는 포지션내 젊은 경쟁자가 많다고 들었다. 열심히 노력해서 밀리지 않겠다. 팀이 한단계 더 성장하도록 돕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20홈런 이상, 80타점 이상 기록하고 싶다. 특히 타점은 팀 승리에 도움되는 타점이길 바란다. 결정적인 한 방 쳐줄 수 있는 선수가 되겠다. 팬들이 ‘루이스 히메네스’라는 이름을 듣고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

베네주엘라에서 내 이름으로 운영하는 재단이 하나 있다. 조그만 규모이지만
주변에 (가난, 병, 마약 등으로)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자 야구용품 지원과 야구 지도를 하기도 한다. 난 돈 때문에 여기 온게 아니기에 어딜 가든지 어린이들이 야구장을 찾게 되면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노력하려 한다


아기들 좋아하는 마음이 행동으로 그대로 나오는게 아닐런지 ㅎㅎ

 

========================================================================================

각종 신문사의 사진에서 사진을 퍼왔으며, 문제 될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