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먹방드라마?]고독한 미식가

카르젝 2014. 5. 12. 14:31

 

 

 

일본드라마류를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 관심도 없다가..

잠시 정말 짧은장면보고 보고 싶은 욕망이 든 드라마네요

저 아저씨 차암 맛있게 드시죠..
실제 맛집에 찾아가서 촬영했다는거 같던데..
정말 진정한 먹방이 아닌가 싶어요ㅎㅎ
드라마 마친 후에는 어떤 아저씨더라..
작가인지 감독님인지 모르겠는데 실제 촬영한 식당 가서 직접 먹는 장면도 나오구요 ㅎㅎ
(가격까지 다나오네요 ㅎ)

줄거리자체도 거의 없는듯한 내용에 저렇게 먹는 장면이 주로 나오니..
야밤에 보면 ㅎㅎ 장난이 아니네요

한국의 "식샤를 합시다"인가?

요 드라마랑 비슷할런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