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야구

천하무적야구단vs부산마이무따아이가 다녀왔습니다~(직찍)

카르젝 2009. 11. 21. 14:30

엄청 추운 날씨에.. 천하무적 야구단 경기를 보러 집에서 출발했습니다.
제주 종합경기장 야구장(아마 오라구장일듯..)
집에서 약 10~15분 거리라 금방 갔는데..
그래도 엄청 춥더군요..

그런데.. 아뿔싸
제주도는 야구 불모지라 생각하며, 사람 얼마 안오겠지라고 생각하며 집에서 늦게 출발했던
저의 생각은 완전히 빗나가고야 말았습니다 ㅠ

이거 뭐 사람들이 왜이리 많던지.. 결국 서포터즈쪽은 생각도 못하고 포수-1루수 측에서 봤네요 ^^
다음은 구장 전경입니다.

 

 

 

 

 

 

 

다음은 로스터입니다.


선발투수는 임창정.. 정말.. 고무팔이긴 하더군요..
4회까지 나왔던거 같은데.. 꾸준히 92km/h 찍어줬습니다. 성적은 TV에서 보세요 ㅎ

팀내 2번쨰 투수 이하늘 50km/h 아리랑볼이라고 하던데.. 80km/h 최고 88까지도 나온거 같습니다 ㅎ


대충 구속들 정리하자면..

임창정 구속 : 88~93km/h
이하늘 구속 : 80~88km/h
김창렬구속 : 90~103km/h
이정도 나오더군요 ㅎㅎ

선수들 뭐 간단히 기억나는건..
김성수, 오지호는 잘치더라..뭐 말할필요가 없고.
또하나 지금 떠오르는건..
동호.. 
동호 야구 잘하더군요..
오늘은 타격도 잘하고 수비도 잘하고.. 아무튼 잘했습니다 ㅎ
인기도 제일 많더군요 학생들 환호성 지르는데 ㅎㅎ 장난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서포터즈들 ^^
티아라 걔가 안왔더군요 ㅠ

그리고 부산 마이무따아이가의 1번타자 중견수 이종운 선수였는데..
설마 그 롯데출신 경남고 감독님은 아니시겠죠?
ㅎㅎ 그냥 한번 올려봤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