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다닌 흔적들..(맛집)

하이네켄 케그 드래프트 5L

카르젝 2014. 7. 29. 11:47

지난주 토요일 코스트코에서 업어왔습니다.

 

장보러갈때마다

"와 내가 언젠가는 저거 사서 한번 마셔본다!!!!" 싶었는데..
양도 양이거니와.. 가격도 만만치가 않아서 선뜻 구매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그러다가 지난주 토요일 마침 코스트코에서 할인을 하길래 얼른 업어왔습니다.
6000원 할인해서 2만9천원!

 

 

 

 


요걸 냉장고에 10시간 이상 냉장시킨뒤..
그리고 어제 저녁 꺼냈습니다.


 

그리고 한번 내려봤네요

 

 

(뒤에 어수선한 주방은 ㅠ_ㅠ 무시해주시고)

 

 

 

으어.................. 대박입니다..

확실히 일반 병맥이랑은 확연히 맛이 다르네요~~!!!!

뭔가 청량감이라고 하나.. 그런게 확실히 낫구요..
하.. 표현자체를 잘 못하겠지만... 아무튼 완전 맛이 찰집니다.

한여름밤 더위를 날릴만한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ㅎㅎ

안타갑게도 코스트코 행사는 끝난거같긴한데..
아마 또 하지 않을까 싶네요

기회 되시면 한번 시도해 보시기를 강추합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