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가젯들

턴테이블 구매 및 사용후기.avi

카르젝 2014. 11. 6. 09:07

그제 쓴 턴테이블 ㅎㅎ 
도착을 해서 바로 써봤습니당 ㅎㅎ 




쨘!!! ㅎㅎㅎ 
LP플레이어를 구매하면 중고음반도 한장 주더군요 ㅎㅎ 
패티 오스틴!!! 
Say you love me!! 가 있는 앨범이더군요 ㅎ 

한번 틀어봤습니다. 
 
(아직 조절을 잘 못해서 ㅠㅠ 완전 판 다나가겠습니다 ㅠㅠ 지인에게 보내줫다가 엄청 혼났다는 ㅠ) 

그리고 추가로 구매한 LP앨범들 



비발디-사계 
지고르바이젠 
그리고 신승훈 1집!! 

 
1집도 틀어봤네요 ㅎㅎㅎ 

전반적인 느낌은.. 그렇게 깨끗한 음질도 아니고 
음들도 살짝 삐뚤어지는 음색인데... 

이게 왜이리도 좋은지 ㅎㅎ 
뭔가 예전으로 돌아간 느낌이 ㅎㅎ 
감성적으로 젖는 밤인거같아요~ 괜시리 눈물도 좀 나려하구 ㅎㅎ 

아무튼 요거 틀구 에스프레소 한잔 내려서 마시니 ㅎㅎ 정말 굿굿이네요 ㅎㅎ 
기숙사 사람들.. 몇명 와서 오늘 처음 같이 놀았는데 ㅎㅎ 

앞으로 자주 놀러와도 되냐고 ㅎㅎ 힐링 룸으로 삼자네요 ㅎㅎㅎ 
뭐 언제든지 오라고 했습니다 

아무튼 참 좋네요~~ 

정말 강추합니다. 

p.s 이놈의 LP판만 오늘로 한 5만원치 질렀네요 ㅠ_ㅠ 
오늘은 서태지와 아이들-2집 / 이승환-3집 / 아바!! 요렇게 질렀어요 ㅎㅎ 

이거 계속 지를까바 완전 걱정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