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ball-야구

롯데 저스틴 맥스웰의 3루타 영상.gif - 사도스키 맞춤형 용병?

카르젝 2016. 7. 20. 22:55

어제는 첫 안타
오늘은 첫 타점
그리고 첫 법력

데뷔2경기만에 강렬하게 인상을 남기네요

MLBPARK에서 삼진많은걸로 걱정하는 롯데팬들에게
MLB 팬분들께서 말씀하셨던게..

삼진이 많아도 붕붕이 타입은 아니다.
내가 봐왔던 맥스웰은 투구수를 최대한 늘려가며 신중히 바라보다가 삼진이 많았다.
클러치 능력이 있다 정도였던거같은데..

그대로 적용이 되네요

오늘 3루타는 진짜 압권이었습니다. 긴다리로 성큼성큼 걷는가 했더니..
가속력이 무슨 달리는 기관차마냥 붙어버리네요 ㅎㄷㄷ

 

 

진짜.. 딱 사도스키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선수를 데려왔어요
올라운드 플레이어 왠만해선 실패하지 않을 선수를 잘 골라내네요..
대박은 못쳐도 중박이상은 할만한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믿습니다 갓도스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