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스포츠~

정현 상대들 인터뷰 모음-매너스포츠 테니스?

카르젝 2018. 1. 25. 09:52



왠만한 스포츠들의 경우, 
UFC같은 격투기는 물론일 뿐더러.. 
야구나 축구 모두.. 
상대방을 자극하거나 조롱하는 심리전을 경기전부터 경기후까지도 자주 보이는데.. 

이번 정현경기 전/후 대전자들 인터뷰들을 보면.. 
하나같이 매너 넘치는 인터뷰들이 대부분이네요 

조코비치 
"정현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정말 놀라운 플레이를 보여줬다" 
"예전보다 훨씬 좋은 선수가 됐다. 의문의 여지 없이 오늘 승리할 자격이 충분했다" 
"정현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믿을 수 없는 샷을 날렸다. 코트에서 정현은 마치 벽과 같았다"며 "무척 인상적이었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 
"2년 전과 비교하면 큰 차이가 있다. 일단 정현이 육체적으로 강해졌다. 정신적으로도 성숙해졌다" 
"지난 15개월 동안 큰 경기를 치르면서 무언가 얻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정현은 오늘 경기에서 약점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다.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좋은 경기를 했다" 
"우리의 플레이 스타일은 비슷하다. 정현이 세계랭킹 10위권 내에 올라갈 것이라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얼마나 성장할 지는 그에게 달렸다. 정현이 열심히 훈련하고, 침착하고 좋은 사람이라는 점에서 존경한다. 정현이 미래에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 확신한다" 

테니스 샌드그렌 
“정현을 2주 만에 다시 만났는데,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다. 정현은 어떻게 움직여야 할지, 어떻게 받아쳐야 할지, 또 어떻게 포핸드를 구사해야 할지 잘 알고 있다” 
  
“정현과의 경기는 마치 진짜 어려운 퍼즐을 푸는 기분이었다. 나는 그걸 푸는 데 실패했다. 그렇지만 즐거운 경기였다” 
  
“정현과 같은 레벨에서 다시 한번 싸우려면 보완할 점이 적지 않다 머지않은 장래에 정현은 몇 개의 우승 트로피를 들고 있을 것이다. 그가 최고가 되길 기원한다” 

페더러 

"조코비치의 몸상태가 110%는 아니었을 지라도 끝까지 승리를 위해 노력한 그를 꺾었다. 그게 중요하다.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였다 
정현은 마치 조코비치 같았다. 특히 수비적으로 수준 높은 실력을 보였다" 

================================================= 
페더러의 센스있는 110% ㅋㅋ까지 ㅋㅋ

정말 테니스는 신사의 경기가 맞긴 하군요 ㅎㅎ 
전 이런 모습 보기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