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트와이스 모모는.. 확실히 댄스 퀄이 한차원 높네요

카르젝 2018. 3. 18. 21:46


트와이스 팬이라고 하면서 이영상을 얼마전에서야 봤는데요... 

와... 진짜.. 2분30초를 숨도 못쉬고 봤네요 


모모 이 친구.. 

일상 생활을 보면 언어/표정연기/각종 생활하는거.. 등등 

모든게 다 부족하고 어색한 친구인데.. 


무대에만 올라 가면 진짜 뭐이런 괴물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말이 필요없는 댄스 실력과.. 표현력도 진짜 섬뜩할 정도로 멋집니다. 

(뮤직비디오에선 표정연기가 진짜로 어색하드만..;;) 


덧붙여, 미나의 발레 Feel 댄스까지 나오니 진짜 멋진 무대네요 


댄스 하나로만 무대를 휘어잡을수 있는 몇 안되는 아이돌 친구 인거 같아요 


계속 돌려보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