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 가젯들

태블릿 요금제의 치명적인 단점

카르젝 2021. 3. 2. 11:22

얼마전 이야기 알뜰폰 태블릿 요금제 6개월 무료 대란때 한번 유심을

신청해봤는데요..

 

이거 받아서 태블릿에 끼워보니 잘 되더구만요

오.. 신기하다 하면서 쓰다가..

 

그래 데이터 얼마나 나가는지 확인해야하니

모바일 고객센터 회원가입해놓자~ 해서 고객센터 가입하려는데..

 

난관에 부딪힙니다.

회원가입하려면 문자인증이 필요하데요

 

태블릿 요금제니까 전화/문자가 안되고 데이터만 되는데..

문자인증이라니..

 

혹시나 가지고 있는 메인폰번호 넣으니 이야기 통신사폰이 아니라서 

가입이 안된다고 하구요..

 

이거 어케하지 싶어서 고개센터 문의 넣었는데

태블릿 요금제는 문자 인증이 안되기 때문에 회원가입 안된다네요 ㅡㅡ..

 

뭐..무료로 6개월이긴 하다만..

뭔가 되게 황당스럽네요 ㅎㅎ

고객센터 통해서 인증하고 가입하는 방식으로 좀 해주면 좋겠는데..

 

태블릿 요금제의 생각지 못한 단점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