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설기현.. 왜 자꾸 결장하는걸까요..

카르젝 2007. 4. 3. 06:58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출처 : 뉴시스 >

토트넘과 레딩의 경기직후 이영표 인터뷰 내용중 일부입니다..

-설기현이 여전히 명단에도 오르지 못했다. 개인적으로 아쉽지 않은가.

“설기현이 왜 결장하는지 이유를 알 수 없었다. 설기현의 능력을 잘 알고 있다. 오늘 다시 느낀 것은 상대팀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가 설기현이었다는 점이다. 그가 빠져서 우리가 훨씬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었다.”

뭐..  한국선수라.. 한국선수.. 살리기  발언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정말.. 시즌초반. 날랐던 선수였고.. 팀내 최고연봉선수인 설기현을..
저렇게.. 벤치에도 나오지 못하게 하는거 보면.. 이유가 참 궁금하네요;;

뭐 레딩이 한참 잘 나가고 있는 팀이라.. 전술을 바꿀 필요가 없었다고 하길래..
아.. 그럴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도 했지만..

요즘같은 경우(최근 6경기 2무 4패..)는 한번 내보낼만도 한데;;
참 아쉽습니다..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worldfootball&ctg=ranking_news&mod=read&ranking_type=popular_day&date=20070402&rank_id=3836632&office_id=117&article_id=0000084727

요 기사 보시면

"설기현의 가장 큰 강점은 크로스다. 상대 수비수를 한 번 접고 들어가는 전형적인 패턴이 문제점으로 지적되지만, 이날 리틀이나 헌트가 보여준 부진보다 못했을까. 설기현의 양발을 통해 올라가는 크로스가 탄력있는 리타와 장신의 킷슨에게 연결됐더라면 지지부진한 레딩의 공격도 보다 수월해지지 않았을까" 요런 멘트가 있습니다..

참 공감이 가더군요;;

어찌되었든.. 설기현 선수의.. 부활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