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미녀들의수다잡담&준코'도시락송'

카르젝 2007. 4. 5. 07:4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2~3개월간.. 무한도전을 빼고는... 챙겨보는 프로그램들이 없었습니다만..
요즘 딱 하나 더 챙겨보는 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

바로 미녀들의 수다...
정말.. 요 프로그램때문에.. 일요일 아침 늦게까지 잠을 못자는 군요 ㅎㅎ;;

뭐 미녀들이.. 나와서이기 보다는.. (약간은.. 있지만 ㅡㅡㅋ.. 가만히 생각해 보니 좀 크긴 크네요..)
한국에 대해서.. 외국인들의 느낌을 솔직히 얘기해주는 것들이.. 참 신선하게 느껴지더군요..
또한.. 출연자들이.. 던지는 말 한마디에.. 부끄럽기도 했구요;;
(베트남 여성을 상품 취급하는 한국인들의 시선에 대해서 말한 거 등..)

다만.. 요즘.. 좀 진행이 매끄럽지 못한면이.. 맘에 걸리고..
패널들도.. 적당히.. 오버해주었으면 하는 맘도 듭니다만..
뭐 괜찮아지겠죠. ㅎㅎ
(좀 지나긴 했지만.. 천명훈의 시커먼스 퍼포먼스는 좀 그렇더군요..)

어찌되었든 이 프로그램이 월요일 밤으로 옮긴다고 하네요..
뭐 이 시간대로 옮기는 이유가.. 자극적인 대화를 가능하게 하기 위한
방안이 아닌가 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거 같은데.. 뭐 설마 그런건 아니겠죠 ㅎㅎ;
어찌되었든.. 한국인들에 대한 생각.. 재밌게 많이 얘기해줬으면 합니다 ㅎㅎ;;

p.s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이옌이.. 이번주에 나오지 않길래.. 왜 그렇나 했더니.. 도중 하차네요..
매니지먼트사랑 계약을 해서..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가 되어.. 못 나오는 거라고 하는군요;;

그런데.. 에바는 방송인으로 나오던데.. 소속사가 없나봐요?

 

p.s2 아.. 요건..인터넷 돌아다니다 발견한.. 사가와 준코의 '도시락송'!

뭐 한국에서 뽀뽀뽀 처럼... 일본에서 많이 불리는 노래라고 하는데.. ㅎㅎ.. 참 귀엽네요..

그런데.. -_- 노래부르고 있는 중간에..
저 뒤에 버즈인가요?
말 좀 심하게 하는군요.. -_-;
정신병자 라니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