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일들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선물 인증!!!

카르젝 2018. 3. 21. 16:49

블로그..란걸 시작한건 아마 2000년대 초반의 네띠앙 마이홈페이지부터가 아닌가 싶네요.(물론 그때는 블로그가 아니었다만..)

이후 네이버 블로그/이글루스 등을 거쳐 결국 정착한 곳이 여기 티스토리입니다.


처음엔 불평불만도 많았다만.. 그래도 이제는 가장 오랫동안 글을 쓰고 둘러보는 곳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이벤트에 당첨 됐네요 ㅎㅎ

35년 평생, 이런 이벤트 당첨은 항상 남일이라 생각했는데..

정말 운 좋게도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에 당첨 되었습니다!


당첨 알람을 받고 잠시나마 뭐야.. 보이스피싱인가 생각했던 저를 반성합니다!!


ㅎㅎ 아무튼 그렇게 수령 주소를 입력하고 드디어 오늘!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택배도착!!


뜯으면 이렇게 짠!!



1차 떼샷! 

뭔가 뿌듯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서류봉투 형태를 진짜로 정말로 좋아라 합니다 ㅎㅎ

실을 돌돌 풀어주면?

쨘! 이렇게 노트와 볼펜 Box!!


안은 그냥 연습장? 느낌! 깔끔하네요!

첫 표지 색깔이 티스토리 상징인 오렌지 색이라 이게 정말 이뿝니다.


뒷모습!


그리고 뒷 줄을 앞으로 맨 모습!!


그리고 찬란히 빛나는 MONAMI 153 모나미 153 볼펜 ㅋㅋ

153이여 영원하라 ㅋㅋ


그리고 각종 스티커들! 그냥 스티커처럼 보이지만, 보는 방향에 따라 티스토리 글자가 보이는 스티커네요!


그리고 마지막 떼샷과~~

다시 한번 좋아하는 형태의 가방!! 정리 ㅋㅋ


ㅎㅎㅎ 뿌듯하네요!! 일기 형식으로 생각날떄마다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뜻깊은 선물을 받았습니다~


감사하고, 앞으로도 꾸준히 일기(?)류의 글들 올릴게요 ㅎㅎ

이런 소중한 선물을 주신 티스토리에 감사드리고,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시는 모든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양질의 퀄리티 있는 글로 다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