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트와이스 신곡 yes or yes 나왔네요[유튜브]

카르젝 2018. 11. 5. 23:04


크........
오랜만에(트와이스곡 말고 최근 가요중에요)
처음듣자 마자..

오.. 이거다!! 라는 곡이 나왔네요

내가 이렇게 이기적이었나~ 시작 파트 멜로디부터 중독적으로 잘 빠졌고
중간부터 나오는 둘중에 하나만 안무도 귀엽게 잘 빠졌네요 ㅎㅎ 

고유나연 공식은 처음으로 깨버린것 같고 ㅎㅎ 
시그날에서야 첫 파트가 모구리 랩이었으니~

아무튼 여러모로 볼만한게 많아요
잔잔하게 오래오래 순위권 머무를것 같습니다~


p.s 그나저나 갑자기 요새 왜이렇게 트와이스 안무에 개디리 댄스 밀고 가는건지=_= 
뭐 얘네들이 하니 좀 낫긴하다만 ㅎㅎ

p.s2 지효는 진짜 볼수록 예뻐지네요 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