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악동뮤지션]데뷔전영상-갤럭시

카르젝 2014. 4. 17. 14:16

이번 1집에 실려.. 괜찮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갤럭시 노래입니다.


 


사실 이노래는 데뷔전 TV 오디션프로그램 나올당시..


팬들사이에서 자작곡 끝판왕으로 불렸던 노래입니다.


결승이나 오디션 도중 한번은 부르지 않을까 싶었던 노래인데..


다행히(?) 아껴놓았다가 이번에 내놓았더군요 ㅎㅎ


개인적으론 이번앨범 노래중 최고 마음에 듭니다.


아쉬운건 방송부적합 판정을 받았다네요


상표때문인거 같은데 ㅎㅎ

삼성 뭐하나요 ㅎ 요거 광고송으로 집어와야죠 ㅎ 


[영상 및 사진 출처 : 첫 출처는 당연히 악동뮤지션 얘네들일거고

두번째 출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