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일들

백사장 마라톤 뛰고 왔습니다.

카르젝 2007. 6. 3. 20:37

후.. 5Km 백사장 마라톤 뛰고 왔습니다..

해운대.. 모래축제 하는데에..
신청을 해서.. 뛰고 왔습죠.. ㅎㅎ

아.. 사실. 5Km가 무슨 마라톤이냐.. 하시는 분도 많았고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_- 모래사장이라는거.. 요거..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느낌상으로는 10Km도 더 뛴거 같습니다..

쩝.. 제가 못뛰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완주하는데. 40분이 넘게 걸리더군요

이건 뭐 -_-;;
어찌되었든 간에.. 생애 첫 마라톤 참가였고(5km 짜리긴 하지만 ㅎㅎ)
그 첫 마라톤에서 완주를 해서.. 참 기분 좋네요..

아.. 이제 야구장 갈 준비 하고 있는데..
가서 바로 퍼질거 같습니다. .-_-;
혹시 야구장서 자는 놈 찍히면 전줄 아십쇼 ㅋㅋ

p.s 이거.. 기념품으로.. 완주기념 메달과 T셔츠를 받았는데;;
아무리 5km짜리라고 해도 그렇지..
완주기념 메달이.. 포장을 뜯으니.. 메달 거는부분이.. 떨어져 나가더군요.. -_-;;
이건 뭐..


 

반응형